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만성편도염과 편도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9:19

    만성 편도염과 편도결석의 관계에 대해 당시 부산행복이비인후과에서는 만성편도염과 편도결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처음뵙겠습니다. 부산행복이비인후과입니다.우리 몸에 가장 민감한 곳 중 하나가 바로 목입니다.목 감기나 목에 질환에서도 걸리거나 해서는 1상 생활이 어려워지는 것은 물론 목을 쓰는 직업을 가진 현대인은 정예기 귀찮은 질환으로 생각합니다.그중에서도 만성편도염과 편도결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만성 편도염, 만성 편도염이라는 한달에 한번 또는 한해에 5번 정도 반복하고 발생하는 연습성 편도염에 편도선 비대 등이 자신의 타자 신는 질환입니다.계속 재발하는 연습성 편도염에 의해서 1조 같은 편도염 이망송에서 실시하는 것이며, 지속적인 인두 허가 연하장 아이그와 호흡 곤란으로 1조 같은 편도염과 같습니다.만성 편도염이 심해서 지호흡곤란과 만성저산소증, 폐고혈압 등이 자멸됩니다.


    >


    편도결석 편도결석은 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에 "식물쓰레기와 세균이 굳어서 생긴 쌀알 크기의 작은 덩어리이다.만성 재발성 편도염 환자에게 많이 과도합니다.바닥은 심한 구취와 인후두 건조증이 있고, 기침이 과인침을 뱉을 때, 쌀알 크기의 작은 알갱이가 흩날려서 과인 오는데 이런 알갱이는 쉽게 깨지고 악취가 납니다.


    >


    만성 편도염과 편도결석 치료법→만성 편도염과 편도결석의 치료 비법은 다양하지만요.우선, 보전적인 치료는 물을 충분히 마시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으며, 치과 청결제를 통해 구강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만성 편도염이 심해지면 편도선 수술이 필요하다.편도만을 절제해서 하는 수술요법이며 편도선 수술은 심한 편도염 증상을 경감할 수 있는 과라고 해서 목감기 횟수가 줄어드는 것은 아닙니다.수술은 전신마취 아래 입내를 통해 양쪽 구개개편도와 아데노이드를 제거하게 됩니다.이상, 부산행복이비인후과였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