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두동마스크장] 마스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5:42

    >


    반갑습니다 도완외과입니다.마스크장은 남녀노소 상관없이 어디에 자신이 생기지만, 신체있는 부위로 나름대로 칠 수 있지만, 그냥 서해부라고 부르는 사타구니에서 자신감이 잘 생긴다.사타구니 사이에 뭔가를 만져 마스크 손바닥을 의심해야 하는데, 일상생활에 불편을 주는 동시에 방치를 하면 큰 질환으로 발전하는 마스크 장은 어떻게 치료가 진행되는지 잘 모르기 때문에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있을텐데요.오가의 매일은 마스크장에 대해 알아봅니다.


    >


    정상이라면 뱃속의 장기는 복부 내부를 덮는 투명한 막인 복막이 있는데, 이러한 장기가 배가 약한 부분에서 배 밖으로 빠져나가는 것을 "탈장"이라고 하며, 사타구니 주변에 나온 경우를 "서혜부 탈장"이라고 합니다.탈장이 발생하는 원인은 배 내벽이 약해졌기 때문에 배 내부의 압력이 올랐을 경우, 나해 부관이 열린 채로 압력이 올라갔을 경우에 나타납니다.탈장이 생기면 사타구니 사이가 부풀어 올라와 덩어리는 만질 수 없지만 사타구니 사이가 불편한 증상을 볼 수 있습니다.남자의 경우에는 고환까지 덩어리가 만지기도 합니다.


    >


    탈장은 치료를 실시하지 않는 경우, 조직괴사자 신장폐색 위협의 현실성이 있어 수술적인 치료를 권장합니다.우선 탈장낭 안에 장이 내리면 누워서 뱃속에 쑤셔 증상이 완화되지 않을 경우에는 즉시 내원해야 한다.병원마다 다를 수 있지만, 이미 통증을 조절하여 손으로 치료 수술을 하기도 하지만 손으로 치료를 하는 시술이 실패했을 경우, 복강경 수술로서 약해진 틈에 인공막을 덧입히는 수술을 실시한다.


    >


    먼저 무거운 짐을 드는 행위는 피해야 하고 기침은 배 압력을 상승시키기 때문에 기침 치료를 해야 한다.변비는 배 압력을 상승시켜 변비가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적절한 체중관리와 비만이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고적당한 운동도 반드시 해야 한다.예비결정은 탈장이 있을 때 장이 나쁘지 않은 것을 유발하는 변비나 좋지 않게 무거운 물건을 올리는 등, 배의 압력이 상승하는 행위를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