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대 위에서 세월을 잊은 가창력과 무대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2:48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몬입니다.인기 트로트 가수 '현철'의 본인에게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


    가수 현철이 KBS ハナ하나"," 가요무대"에 출연했을 때, 歳月세월을 잊은 가창력과 무대 매너리を披露를 선보여서인지, 방송 후 실시각 검색어에 ヒョン현철과 와인が이 실렸다고 합니다.


    >


    가수 현철은 올해 77세 된 것 같은데 나도 자신을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왜 실시간으로 검색어에 올라왔는지 알았습니다.~ 워낙 동안이기도 하지만, 무대에 올랐을 때는 특히 자신을 잊고 music을 하는 분 같다는 의견이 들렸는데.


    >


    김 1은 가수 현철을 소개하고 볼 게요가 수, 현철은 1942년 6월 171에서 태어났으며 본명은 '강 상수'인데 1969년 28세 본인에게 '무정한 당신'이라는 뮤직룰 발표하면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습니다.


    >


    가수 현철은 데뷔 때에는 별로 주목받지 못했고 오랫동안 무명 시절을 거쳐 가난한 생궁을 했다고 하지만


    >


    하나 980년에 가수 현철의 음악' 앉우쟈 신 소쟈싱 당신의 의견'이 큰 트렌드를 모아 후에 발표한 '사랑은 자신비 같다'도 잇달아 히트시킨 가수 현철은 소박한 ' 깬 창법'과 탁월한 가창력을 가진 트렌드의 엔카 가수로 자리 매김할 수 있었습니다


    가수 현철의 대표곡은 アミ아미새,', 私の나의 심리성과 다 함께', '촌락의 벽시계', ,'사랑의 이름표,, ' ボン봉선화연정',,'보고싶은 여자 ', '들국화의 여자' 등이 있는데,


    >


    현철 행사 관련 문의는 공연기획사 YM엔터테인먼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