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잠실축농증 치료하는 감기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8:52

    콧물이 줄줄 흐르는 것도 아닌데 아이가 매일 밤 코가 막힐 때가 있네요.약간 코막힘이 소리 나는 것도 같고, 오전 중에는 비린내 나는 식욕있는, 매운냄새가 나는 것도 마찬가지이고.목욕 후 면봉이나 코폰으로 가볍게 코를 파면 노란색으로 흐물흐물한 코뼈가 나올 수 있다.


    >


    노란색으로 끈끈한 콧물이 부비강에 막혀 축농증(부비강염)에 걸린 경우입니다. 보육원에 들어가 마스크로 단체생활을 시작하면 아내의 소리에 감기에 걸려버립니다. 그 만 4~5세 무렵이 되면 얼마나 면역력이 구비되어 감기도 걸리는 걸려도 이전보다는 쉽게 감기를 이기기가 될 거예요.그러나 열이 과도한 것도 아닌데 코가 막혀 자꾸 코를 들이마시고 낮마다 입에서 노랗게 끈적거리는 가래를 뱉거나 낮에 일본어과인 서걸의 가래 기침을 자주 하면 축농증(부비강염)이 아닌지 확인해야 합니다.심한 경우는 후각이 떨어지고, 꽤 매운 냄새를 싫어하기 때문에 과의 머리가 아프다고 호소할 수도 있습니다.


    >


    우리얼굴골격에는볼과이마사이에동굴처럼빈공간이있는데이미부비동입니다. 부비강 안쪽은 비 점막과 연결되어 있고, 오래된 코감기나 비염이 있는 경우는 축농증이 되기 쉽습니다.비감기나 비염으로 인해 비강에 염증이 생겨 부비강 내로 들어가기 쉽지만, 비강 점막이 붓고 코막힘이 생기면 부비강 안은 더욱 환기와 배설이 어렵습니다.


    >


    축농증이 진행되면 코로 숨을 들이마시기 어려워지고 머리가 がん거리기 쉬워지고 집중력 저하가 일어납니다.밤에 잘 때도 코가 막혀서 숙면을 방해하기도 합니다. 만성축농증은 재발하기 쉽습니다. 항생제 처방을 받아 치료했는데 호전되지 않아 자꾸 재발하는 바라다에 축농증 치료 때문에 잠실 아이가 누리한의원 찾아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


    잠실축농증치료 잠실어린이누리에서는 장기간 항생제 사용으로 저하된 면역력을 회복시켜 스스로 병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을 키우는 면역보강치료와 고름을 배출하여 부비강을 환기시키는 배농치료를 동시에 시행할 예정이다.


    >


    아프지 않은 레이저 바늘과 실바늘, 호흡기를 튼튼하게 하는 뜸치료와 함께 감기 시럽을 처방합니다.길경, 지실, 갈근, 형개, 개나리 등의 염증 치료에 효과적이고 먹기 쉬운 천연 한약 성분 감기 시럽은 콧속의 염증을 개선하고 고름이 배출되도록 합니다.


    >


    역시 면역력이 떨어지고 재발이 잦은 만성축농증의 경우 어린이의 체질과 건강상태에 맞는 한약을 처방하기도 합니다. 축농증은 코감기 때 재발하기 때문에 평소 감기를 예방하는 생활 습관이 중요합니다.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체력관리를 하고 실내온습도를 적당히 유지하면서 아이스크림이 본인의 냉수 등 차가운 음식은 가급적 피해주세요.학동기 위암의 자녀라면 비강 세척을 꾸준히 하는 것도 축농증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


    우리 아이가 누런 콧물 때문에 코가 막혀 괴로워한다면 잠실 어린이누리한의원에서 축농증 치료를 돕습니다.잠실/송파/위례/광진구에는 어린이비염한의원 잠실어린이누리가 있습니다.​


    >


    예약 및 상다소움:02-423-첫 275카톡상다소움:jsinuri(잠실 아이느리 한의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