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3:45

    단독이다 가끔 가끔 보내고 가장 좋은 것은 '영화 감상'/'게이야 '/'독서'3개 있었던 것 같습니다 요즘은 게이다의 때문에 나머지 두개를 소홀히 하고 있는데, 특히 영화는 끈기 있게 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저는 넷플릭스를 이용해서 영.화났는데요!넷플릭스와쳐를 다 써본 결과 넷플릭스는 주로 서양화컨텐츠가 많고 왓처는 하나 본 컨텐츠가 많거든요.둘 다 끊어야 할텐데?!넷플릭스가 4명으로 나 누구라고 사용할 수도 있으며 최근에는 넷플릭스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 ​


    >


    우선 넷플릭스는 장르별로 영화를 볼 수 있지만 콘텐츠가 방대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영화를 골라 검색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


    좋아하는 영화를 검색했을 때 없을 경우 유사한 영화를 자동 추천하여 표시합니다.덕분에 아무 1 얻어걸린 경우도 있는 소리. ​ 그것보다 오 한 선은 넷플릭스 영화 주천 상주에서 비주류 장르인 위드에 모시고 싶다고 생각합니다.제가 좀 이런 장르를 나쁘지 않아서 물론 흥행작도 있지만 최근 부티크취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 시작할 거예요. 스타투!!!


    >


    피아니스트, 저는 실화 영화를 좋아하는데 특히 전쟁에 관한 이야기는 좋아합니다.이는 피아니스튼다는 실화 영화인데 고등 학교 때 만나거나 매우 최근까지 약 4회 정도 본 것 같아요. 그래서 요즘은 아시는 분도 많습니다.


    >


    터미널 추천을 받아 본 영화인데 시간 때우기로 보니까 너무 좋아요.캐스트어웨이의 톰 행크스가 주연을 맡았는데 가볍게 웃으면서 보기에는 좋아요.


    >


    노트북 위대한 쇼맨에 만나서 반갑지 않다까지 저의 맏형 어린이 영화였어요!이미 집에서 어느 4번을 보거나....다시 개봉됐을 때에 영화관에 가서 다시 본 영화!놀랄 만큼 실화 영화라는 점 죠은이 이야기, 아이 다운 사랑 이야기가 담고 있습니다.


    >


    20세의 김 국감(킴・뵤은홍)감독의 유머 코드가 나에게 맞지...?이것도 약 3번 봤는데 볼 때마다 재미 있어요.아직 염원하는 염원은 보지 못했지만 스무살보다는 좀 쓴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실로 b구프영화인 스무살은 빵빵나옵니다 즐겁게 보고싶을때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


    라푼젤 애니메이션을 좋아.헉은 아니지만 겨울 왕국을 3번이 나쁘지 않아 보면서 애니에 빠져버리는 것 라푼젤은 뭐 다 아는 그 스토리이긴 하지만, 댄싱무 예쁜 장면이 많아서 프사로 쓰기도 괜찮아요.


    >


    서치영화관에서 본 영화인데 기대 이상으로 재밌어요! 독특한 촬영기법이 신기해졌어요.이야기를 나누고 과에 가는 것도 매우 즐거웠습니다만, 넷플릭스도 되었으므로 추천합니다.


    >


    오링이켄스피ー크 ​ 이것도 영화관에서 가서 보는 영화 나는 위안부와 관련된 영화는 되도록 빠짐없이 보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저 보고 봉잉소 기분 우울한 경우가 많지만 오링이켄 스피크는 기존의 위안부 영화와 달리 이이에키을 풀어 가고 있어요 불편하지만 꼭 봐야 하는 영화. 그래서 Netflix의 영화를 추천합니다.


    >


    내가 당신을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 전형적인 high teen movie 하고 있지만, 히스 레저의 운동장 움액싱을 위해서라도 꼭 볼 만한 슴니다


    >


    친한 친구하고 연인끼리 사실 이 영화랑 같이 추천하고 싶은데 '투나잇 스탠드'였는데 넷플릭스에는 없었어요.SP였던 두사람이 결국 사랑하게 되는 흔한 이야기이지만 애쉬튼 커처가 개 멋있어서 꼭 봐야겠어.


    >


    라이프 오브 파이 ​ 영화관에서 3D로 본 영화 속이지 않고 많은 해석을 담고 있는 영화 가며 어렵게 생각합니다.두번, 세번 보면서 이해해야 하지만 너무 자주 라반 돌려볼수 있다면 넷플릭스로 추천!


    >


    헝거게임은 이런 장르는 너무 싫고, 헝거게임은 못 引어요!!! 긴박긴박... 시리즈도 정말 많이 본인이 오셨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헝거게임


    >


    셔터 아하나랜드, 디카프리오 꽃의 중년만이 아니에요.연기의 실력이... 특히 셔터의 아하나란드는 반전이 대단해서... 보면서 キャ악! 받게 됩니다.


    >


    이누야샤 보통 나의 최애기라니!


    >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입니다 게이 영화로 취해도 평판이 나쁘지 않아서요. 저도 잠깐 봤는데 子供된데서 못 봤거든요. 그래도 금방 참고 다 볼 거예요.여운이 개선되는 듯한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게이 혐오자는... 안보심이 좋을 것 같은데 볼 가치가 있다고 하니.... 대체 그 가치가 어떤 것인지 궁금해서 끝까지 주행합니다. 앞으로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제가 앞으로 봐야 할 영화입니다!


    >


    5001의 여름, 아는 여자 브리짓 존슨의 1기 ​ ​ 너무 쟈싱 유명하지만.. 아직 보지 못한 영화가 많아서 4개.프릭스로는 찾기 힘들군.가능한 한 비주류로 모아 보았습니다만, 끌리는 것을 찾았습니까?좋은 movie가 있으면 나에게 알려주세요.#넷플릭스 #넷플릭스영화 #넷플릭스추천영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