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차 산업혁명, 자동차 자율주행 선보인 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6:57


    >



    >


    판교에서 2017년도에 한번 그 때문에 2018년도에 2번째로 열리는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가 2018.11.15(목)~2018.11.17(토)3일 판교 제2테크노 밸리의 일원에서 열리고 있었습니다만 자동 운전 Show Run산업 박람회, 국제 포럼, 콘테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북측 관계자도 방문할 정도로 판교의 4차 산업 혁명의 선두가 된다는 토우쯔룰는 것 같슴니다.4차 산업 혁명:인공 지능 로봇 기술, 생명 과학이 주도할 차세대 산업 혁명을 예견하다고 지식 백과에 자신 오고 있지만 쉽게 예를 들면 스피커에 음성 인식 기능을 넣은 제품이나, 수술실에 AI로봇을 설치하고 인공 지능으로 수술을 하거나 상기와 같이 자동차 자율 주행을 하는 것과 같은 산업을 4차 산업으로 합니다.판교힐스테이트 알파돔시티는 카카오, HP코리아, 블루홀, 네이버, 삼성 등 IT중소기업의 입주로 판교의 위상이 한층 높아지면서 판교힐스테이트도 함께 주목받고 있습니다.


    >


    알파 돔 시티는 미래 에셋과 신한 리츠에서 매입을 하고'카카오 겝니다.다즈, 블루 홀, hp, 네이버'등 입주하고 경제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알파 돔 타워 6-1,6-2는 아직 완성되지 않아 몇몇 회사 카이프쥬하지 않는 것에도 불구하고 판교 역 알파 돔 시티에 약 1.5만명 정도가 근무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많은 분이 아시겠지만, e-sports이 젊은 세대에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함으로써 IT기업의 역할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됩니다.)2020년까지 대 큰 기업이 대규모 입주를 마침으로써 업무 도시의 기능과 상업 시설이 특화 될 것으로 보이는데 그 가운데에 판교의 랜드 마크인 "현대 백화점"형님의 즉석 옆에! 들어가는 주상복합시설 판교 힐스테이트!! 판교에서, 앞으로는 영원히 볼 수 없는 개인이 분양받을 수 있는 부동산일 것!! 팩트예요.


    >


    끝없는 판교의 미래가치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이나 투자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자세하게 말씀 드리겠습니다.4차 산업 혁명 도시, IT 최첨단 쿵키오프의 밀집지 서남부의 으뜸, 교통의 역대 후와은승지 이 모든 것의 후광을 받는다'판교 힐 스테이트'에서 찾아 파라프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