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아이와 놀이 -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9:39

    안녕하세요 찬이랑 노는 우르사니입니다요즘 엘란포켓몬고에 빠져서..다만, 가족이 포켓몬을 잡으러 가기 위해서 함께 놀때가 가끔 없었어.오랜만에 과학몰을 털었어요.얼마 전 부분 초식도 있었고, 같이 봤었기 때문에 태양계와 차라서 최근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 쪽에 키트를 몇 개 사서 보여 주었기 때문에 가장 먼저 고른 것이 이 태양계의 행성 조명 만들기였습니다.구성도 간단하고 아이들도 어른들 도움없이 만들수록 좋지요추천합니다.


    줄거리는 행성을 뜻하는 구슬 몇 개와 태양, 그리고 조명을 다는 하판과 공예용 철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먼저 태양에 색을 칠합니다.원하는 색깔은 무엇을 직접 써도 나쁘지 않아요.근데 찬이의 선택은 노란색이네요


    >


    손과 바닥에 파묻혀서 타니까 재미있었어.^^


    >


    공예용 철사를 스티로폼 볼에 꽂아서 철사를 구부려야 하는데 이게 좀... 귀엽지 않아요.뭐 어때요?어디에 출품하는 것도 아니고, 보통으로 해줍니다.


    >


    사전준비 하판에 스티커를 붙여서 붙여주고 태양을 고정.


    >


    >


    찬이가 손힘이 없는 편인데 쉽게 만들 수 있고 구성도 간단하고 설명도 그림 보면 알 수 있고 만들기 쉬워서 아이에게 딱 맞았어요.


    >


    설명서에는 구슬을 설명서의 순서대로 넣도록 되어있지만 찬이가 무지개모양은 지구로 만들고 싶다.고지대는 바다도 있고 꽃도 있고 무지개 빛깔이라고 지구 위치에 무지개 구슬이 아쉬운 것은 구슬들이 좀 더 태양계 행성이면 좋겠는데 표준 색깔이 다른 구슬 정도니까 차서 왜 토성에 띠가 없냐고 행성들의 퀄리티가 좀 아쉽습니다.


    >


    >


    근데 재밌는... 행성을 끼고 롤러코스터도 만들어주고 그래요^^


    >


    완성했지만 장난치다가 구슬이 모여있어요 행성끼리 부딪혔어요.


    >


    마지막으로, 조명의 장소에 양면 테이프로 조명을 고정합니다.​


    >


    거실 불 끄고 조명 ON이 부단... 특히 이거 거실 천장에 그림자가 생겨서 그거 보면서 같이 놀았어요^^​​


    재미있게 놀았던 과학놀이이며 만드는 방법이 가볍고 좋았습니다.과학유희키트는 그다지 나쁘지 않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