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위쳐를 보기 전 꼭 알아야할 사전지식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9:24

    일. 천구의 합


    >


    언제부터 인간들의 세계에 엘프, 드워프들이 존재했을까요?그것은 곧 천구의 합이라는 사건 다음이다. 천구의 합은 쉽게 말해 차원의 문이 열리는 순간을 말한다.이 전이현상으로 인해 인간과 다른 종족이 같은 차원으로 이동하면서 다종족이 살게 되었습니다.그럼 애초에 인간이 살던 곳에 다른 종족들이 넘어온 것인가? 아닙니다.원래 이 영토는 엘프가 지배하던 곳이었어요. 천구의합으로인해인간,괴물이세상에전해왔습니다.인간들은 엘프와 다른 종족들을 11이 굴복시키기 시작했다, 교루이에키 모든 종족들의 정상에 위치하게 됩니다 사람들 때문에 세상은 더 혼란이 되었습니다. 인간들은 땅을 넓히려고 전쟁을 시작해 고통을 받는 것은 바로 시민이었습니다. 들판에는 괴물이 넘치고 세상은 온통 전쟁으로 불바다가 되는 그런 끔찍한 세상이었습니다.


    2. 위 조가 탄생


    >


    이러한갈등의시대에그위치가생겼습니다.위치는 특수한 약물을 먹고 돌연변이들을 내용하지만 그들은 인간보다 몇배나 강한 힘과 마법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거의 매일 철검 1개, 은 칼 1개를 짊어지고 있었습니다. 비괴물(늑대곰 같은)을 상대할 때는 철검을, 괴물을 상대할 때는 은검을 사용했죠. 은 괴물에게 매우 강력한 무이미지이기 때문이다.그들의 이 탐은 돈을 받고 괴물을 사냥하는 것. 용병과 같은 개념이죠.이들은 약물로 인해 아이를 낳을 수 없었고, 하나방 사람들과는 다르다는 이유로 푸대접을 받았습니다.어디 자기 위치를 좋게 보는 사람은 없었네요.물론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괴물에게 습격당해 절박한 사람들이 자신, 마법에 하나 식견이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아니면 그들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입니다.세계관 최강의 위치로 알려진 것은 바로 하얀 늑대로 불리는 게롤트다.게롤토은 1개 1개의 위치가 먹는 약선보다 강한 약물과 점검에 의해서 만들어진 위치이다. 그래서 변색된 눈, 하얀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는 겁니다. 그럼 약만 먹으면 위에 더부룩하게 더부룩하게 먹는 것일까요? 다릅니다 우이쵸이 되려면 총 3단계를 거쳐야 하는데 그 시험에서 살아남는 사람은 극히 드뭅니다. 이러한 위치는 각각 소속되어 있고, 게롤트가 소속된 교단은 늑대 교단이라고 불리는 교단으로, 케어 모헨이라는 산자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게롤트는 어렸을 때 엄마에게 버림받고 늑대 교단 소속 위치였던 베스미아가 게롤트를 거두면서 게롤트는 위치가 되었습니다.위치는 크게 5개의 표지 마법을 임금 인상할 수 있습니다.아드, 이그니, 일덴, 쿠엔, 엑시드라마에 자신있는 표지판은 아드 하나였습니다.애드는 충격파 하나를 결정하는 마법이다.이그니는 불꽃을 하나로 만들고, 일덴은 적의 움직임을 느리게 하는 공간을 만들고, 쿠엔은 방어막을 형성하며, 엑시는 상대방의 정신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3. 북부와 남부의 전쟁 세계관의 전쟁사는 크게 북부와 남부로 나누어집니다.


    >


    남부의 가장 강력한 세력은 닐프가드이며, 북부는 연합을 맺어 닐프가드에 대항했습니다.드라마에 등장한 신트라는 현재 닐프가드 왕국의 서북쪽 끝에 위치한 정부였지만 드라마에서처럼 닐프가드에게 패배해 정복당한 뒤 내용이었습니다.신트라를 구하기로 한 스케르게는 서쪽에 있는 섬 정부였지만, 닐프가드 왕국 마법사의 안개로 인해 전체가 침몰하여 내용이었습니다.그렇게 신트라는 닐프가드의 손에 의해 멸망해 버립니다.그리고 신트라의 마지막 혈통이 시리였습니다.


    4., 의외의 법칙


    >


    시리와 게롤트는 왜 운명으로 연결되었을까요?그것은 의외성의 법칙 때문입니다.게롤트는 일찍이 신트라의 부탁을 들어 주었고, 연회에 초대되었습니다.사실 그 의뢰는 게롤트의 또 다른 의뢰였습니다.신트라의 여왕 카란테는 그녀의 딸 파베타가 고슴도치 기사인 듀니와 결혼하려 하면 괴물과는 결혼시킬 수 없다는 소견에 게롤트에게 그를 죽여 달라고 부탁하려 했던 겁니다.하지만 게롤트는 돈만 생각하는 남자가 아니었어요. 그는 그들의 사랑이 거짓없이 그들을 구하는 것이 옳다는 사실을 알고 그는 파베타와 듀니를 도와줍니다. 이때 듀니는 게롤트에게 뭔가 보상을 하고 싶다는 내용인데, 게롤트는 그들이 아기를 갖지 않았을 것이라고 소견하고 의외성의 법칙(Law of Surprise)으로 뭔가를 요구한다.의외성의 법칙이란 간단하게 이 내용, 주사위를 선물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이것을 요구한 사람은 그 주사위를 굴려서 과도한 물건을 받는 거죠.즉,현재는존재하지않는,우연히발발한무엇을받는다라는의미입니다.대표적으로 아직 태어나지 않은 아기가 있어요. 그러나 게롤트는 그들이 아직 아기를 갖고 있지 않다고 판단하고 자신은 전혀 아기를 받는 소견도 하지 않았는데, 그 자리에서 파베타 공주는 입덧을 하고 임신한 것으로 밝혀집니다. 그래서 억지로 게롤트는 시리게 된 것입니다.그럼 포기하면 되는 거 아니냐구요? 사실 시리의 할머니, 카란테는 시리를 안 주기 위해 게롤트에게 몇 번이나 암살대를 보내요. 이를 망신시키던 게롤트는 신트라로 가서 시리를 포기하겠다고 선언했지만 며칠 뒤 신트라는 함락되고, 카란테는 마지막으로 실리에게 게롤트를 찾으라는 내용이다.시리는 왕국에서 탈을 냈고, 게롤트를 찾아 여정을 더듬었습니다. 여기서 의외성의 법칙은 또 한 사람의 비밀이 있습니다. 이법칙으로맺어진상대방은반드시운명이라는겁니다. 연인으로서의 운명의 의의가 아닙니다. 두 사람은 어떻게든 서로 만과가 되어 함께 여행을 떠난다는 의미네요. 게롤트가 아무리 그녀를 갈라 놓으려 해도 두 사람은 계속 맺어지게 되고 만날 수밖에 없는 운명입니다.


    4. 마법


    >


    이 세계관의 마법은 다른 세계관의 마법과는 약간 다릅니다. 쉽게내용하면등가교환의법칙인것같은데이자신감을얻었으면이자신감을버려야겠죠. 즉, 무언가가 창조되면 무언가는 사라집니다. 작품 속에서 등장하는 예니퍼는 마법의 힘을 얻는 대신 아이를 가질 수 없는 몸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녀가 얻은 미모, 마법이 모두 그녀에게는 가짜입니다. 그래서 예니퍼는 정말 갖고 싶었습니다. 그 예로 아이를 다시 낳을 수 있는 몸이 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불가능했고 예니퍼는 절망했습니다.


    5. 시리의 혈통


    >


    시리 엄마의 파베타 공주의 혈통은 특별합니다. 그녀는 태어날 때부터 강력한 마법 능력을 가지고 태어났는데, 그 이유는 강력한 마법 능력을 가지고 있던 엘프인 라라 도렌의 후손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리는 그런 라라도렌의 피를 그대로 이어받아 역시 강력한 마법능력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이 게임입니다. 에 있어서 그녀가 위치 시술을 받지 않고도 위치설정으로 활동할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