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포편도수술 어떨 때 하는 걸까? ~~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7:31

    마포편도 수술의 어느 때 할까?​​


    >


    만나서 반갑습니다! 환자에게 건강과 행복을 전해DMC1이비인후과입니다 대한이 와서 날씨가 다시 추워졌죠? 이럴 때 감기 많이 걸렸어요~목도 붓고 몸도 이곳 저 아프고 고열이 계속되자 목 감기는 제1 제1먼저 경계할 생각입니다. 하지만 목감기 약도 먹어 보고 해열제가 잘 듣지 않는다면 편도염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생각보다 어른들 중에 편도에 문제가 있었던 분들이 많은데, 오항시의 날은 마포 편도 수술의 어떤 경우에 받아야 하는지 증상부터 처치를 계속 살펴보도록 합시다!


    >


    편도는 입을 벌렸을 때 목젖 양쪽에 약간 굵어 보이는 부위이다. 영애기에는 이 편도가 면역기관 역할을 한다구요! 입에서 나오는 각종 유해물질과 싸우는 역할이었어요. 그러나 성장 과정을 거치면서 면역 기능은 점차 줄어들고 크기도 작아지는 등의 변천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편도가 만성적으로 부어 있는 상태에서 성인이 된 분도 있어요. 어렸을 때 편도염을 반복해서 앓았을 때 주로 이런 증상이 나타나는데, 아무래도 태어날 때부터 편도가 평균치보다 큰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아자부 편도 수술을 받지 않으면 안 되는 증상은 어느 것이 있을까요?


    >


    편도염의 대표적인 증상은 고열입니다. 세균에 감염되어 염증이 생기면 심한 목의 통증 쥬은세이 되어 38도를 넘는 고열이 지속됩니다. 편도염이 소아기에 반복되면 편도가 만성적으로 비대해지죠! 비대해진 편도로 인한 부가적인 증상으로는 코막힘, 만성적인 구강호흡, 코골이 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편도는 호흡통로에 위치해 있기 때문입니다. 편도가 비대하고 영토의 편도 결석이 생겨 입 냄새가 심할 수 있다. 자녀분의 경우 소아중이염과 부비동염의 원인이 되고, 편도염이 지속되면 마포편도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


    ​ ​ 앞서고 예기보다한 부가적 증상이 계속될 경우, 그리고 매년 3~4번 반복적으로 편도염이 발발할 경우, 부비동염이나 중이염이 오랜 약물 치료를 받아도 완치하지 않을 경우 편도 주위 농양 등의 2차 합병증이 생기는 경우가 많고 영토 마포 편도 수술을 고려하고 봐야 합니다. 어른이 되어서도 문재가 되지만 만 5세 전후의 소아 수술을 많이 시행하는 쪽이라고 합니다. 만약 아이가 너무 어려서 증상이 그다지 심하지 않기 때문에 수술 치료는 가급적 피하고 싶다면 경과를 기다려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디엠씨 하본인이 이비인후과에서 전문적인 소견을 듣고 나서 가는 것이 좋겠죠?


    >


    급성 편도염은 약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3~5일 정도면 나를 수 있습니다. 편도 비대에 의해 코골이가 과도한 수면 무호흡증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수면다원검사에서 편도에 의한 것이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편도제거수술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거울을 보고 입을 크게 벌렸을 때 편도가 한쪽만 비대해지면 바로 병원에 내원하십시오. 거의 한쪽만 비대하면 악성종양이 의심되기 때문에 마포 편도 수술이 시급한 실정이다구요!


    >


    성인의 경우 편도수술은 모드부위를 완전히 제거하는 '전절제술'을 원칙으로 합니다. 조금 남겨 두었다가 불필요하게 염증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자부편도 수술후 케어는 어떻게 하면 좋습니까? 우선 일~~~~3주 정도 걸릴 수 있는 완전하게 누구는 기간 동안에는 부드러운 소음식에 바풀루하고 주셔야만 합니다. 편도 수술 받으신 분, 아스크림을 많이 드시는 걸 보신 적 있으세요? 뜨거운 것은 자극적인 소음식은 피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1시적으로 코 본인 코 막힘이 생긴다, 귀에서도 통증이 느껴지지만 회복 기간이 지봉잉면 저절로 나아지이프니다니다. 편도가 만성적으로 부으면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고 공식 홈페이지는 02-373-0075에 전화해서 예약 후 자세한 상도우이 받고 건강 찾고 부탁 드립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