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즌6 미드 가면론 템트리, 룬 완전 이해!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8:53

    >


    안녕하세요. 탱크입니다. 금하나은행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있나요? 기옥아~ 월요일 하나예요. 주스토리는 어떻게 지냈어요?저는 집에서 뒹굴뒹굴 하면서 즐겁게 지냈어요. .주로 스토리에 치킨만 2개를 조 묵이다~쵸묵했습니다. 교촌도 묵고, 펠리카나도 먹었어요. 호호~ 그래서 배 때리는데 나왔어요. 이번의 포스팅은 시즌 6에 가면론 템토우리, 룬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습니다. 시즌 6이 되었지만 노프~노프~하하 그래도 할사람은 하겠죠?장점은 뭐~ 정상적으로 자라도 상대원딜은 무력화 시킬수 있죠. 그리고 티어멧 다음의 빠른 라인 클리어와 활을 이용하여 최상급 로밍이 가능합니다. 암살자이지만 갈퀴와 그림자 공격으로 광역딜이 강력합니다. 단점은 근접 AD 마나코스트 주제 회복기가 없고 라인전에도 최악입니다.


    >


    적-방관 9, 황색, 방어 9파랑-만 9원 룬-공격력 3공용 AD의 룬입니다. 라위가 너프를 먹고 방관할 수 있는 템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다시 방관 룬으로 갑니다. 내가 CS를 잘못 맞추거나 IP가 부족하면 AD룬을 상담해도 맞춥니다. 후반에 쿨함을 받아들이기 쉬워졌기 때문에 쿨가무른은 가지 않기로 했습니다.


    >


    전문의입니다. 개인 개인 개인입니다 하나 2/하나 8/0을 갑니다. 천둥 군주의 호령은 특성을 발동시키기 위해서 가중치를 세울 때 로이 5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탈론은 에쪼에게 암살자라서 상관없어요. 이것이 정예에 편리한 것이 다 론이 목굿키-평가-녹소스- 크마 테 손만 발동된 타격이 레벨 다운+한 0이기 때문에 처음에도 상당히 얼마라고 킬 학문하기 쉽게 되었습니다.


    >


    철자입니다. 점화, 점멸을 갑니다. 라인 전 점화 없이는 솔길은 매우 어렵습니다. 후반의 녹서스와 점화 닷뎀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제드, 리븐, 야스오의 상대로 가면 진으로 가는 게 좋겠어요. 상대편 진입 타이밍 때 가면 진골고, 문신을 넣으면 길모퉁이까지 볼 수 있습니다.


    >


    스킬빌드입니다. R>W>Q>E의 순서로 상담해 주십시오. 2레프 때 상대가 원거리 치에무프 이 자신 겡호웅, 백업 등을 가야 할 때는 E을 상대가 근접 챔피언 한 경우에 Q를 찍어야 합니다. 특히 전문의 이 같은 점프를 상대할 때 2레프 때 Q 찍으면 이기고 E 찍으면 됩니다.


    >


    템트리입니다.시작템은 부패물약, 롱소드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상대가 견제가 많은 경우 부패 물약을 하고 같은 상대라며 롱 소드 3포를 추천합니다. 그런데 롱소도 3포를 구입하면 이후 일부 값이 많이 합니다. 선템에는 톱날 단검, 티어멧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코어는 요움, 드락사르의 황혼검 중에서 들어가세요. 라위를 안 가는 이유는 라위는 이제 방어력을 키우니까.세인트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추가로 얻은 방어력만 파.센트로 무시해요.이 시즌 6, 가면론의 룬, 템토우리 공략을 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는 더 알찬 정보로 다시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