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5:53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를 살펴보면 기본, 스탠더드, 프리미엄 요금제에서 자신 있습니다. 매달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 가격은 하나 4,500원 넷플릭스 스탠더드 요금제 가격은 하나 2,000원 넷플릭스 베이식 요금제 가격은 9,500원입니다.


    >


    넷플릭스 요금제마다 가격차가 다소 있지만 많은 분들이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하십니다. 그 첫째 이유는 UHD이상의 해상도는 프리미엄 요금제만 가능하다는 점과 두번째 이유는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의 경우 최대 4개의 기기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입니다. (정말 스탠더드 요금제는 동시 접속 둘, 베이식 요금제는 한명만 접속 가능합니다.)​ 4명이 모여서 요금제 가격을 n분의 1 하고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하면 약 3,600원 정도씩만 내면 이용이 가능합니다만. 그래서 혼자 넷플릭스를 쓰면 바보라는 내용도 있고, 인터넷에서 보면 넷플릭스 파티원을 구하는 사람도 있고, 친국과 사람의 가정, 지인끼리 넷플렉스계를 하는 사람도 많죠.


    >


    최근에는 넷플릭스 계정 공유를 위한 커뮤니티까지 등장하고 있습니다. 4명이 다 같이 쓰는 넷플릭스다는 뜻의 4FLIX에서 4풀릭스(포풀릿크스)은 어카운트 공유를 원하는 사람들을 잇는 플랫폼입니다. 하지만 모르는 사람끼리 넷플릭스 파티원을 구성해서 사기를 당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조심해야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