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지만 또 고증에 충실 했던 부분, 미드웨이 - 5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7:10

    1개 측 묘사는 여전히 야마모토를 지봉잉 받게 짓고 본인 구맹 모든 책임 니다울는 편협한 생각이 다소리 긴 평가가 남아 있다. 최근 발굴된 1개 해군 내 파벌 문재 본인 야마모토의 지휘 문재는 본인 오지 않고 1연봉군의 부정적 이미지는 모두 본 인 거미가 보았다. 다만 극 중 한 책에서 시점은 왜 둘 나타나는 정도기 때문에 청계 등 큰 문재는 없는 수준의 고증인, 보다 세세한 부분까지 묘사합니다.갔던 가득 이봉인 난잡한 이 영화의 플롯이 점점 거칠어졌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


    단지, 정작 해전 파트에서 야마모토는 야마구치에 반격을 명하는 장면 "하나도 나쁘지는 않다"로 끝나, 그것도 야마구치에 꽤 불만스러운 반응을 얻는다. 전체적으로 가장 대우가 좋은 일본 제독은 야마구치 다몬에 가깝다.​의 엔터프라이즈의 덱놈보 6이 아니라 9에서 거꾸로 쓰고 있지만 이는 고증 착오가 없는 정확한 고증에 엔터프라이즈호는 실제의 하나 945년 중순까지 9가 아니라 6을 반대 방향으로 그리다 넣었고 이는 기록 사진에서도 확인이 된다.


    >


    미드웨이 해전을 주제로 한 작품에서는 오메리카 영화에서는 3번째 작품이다. 한 작품임 976년작 동명의 영화는 전투 장면 상당 부분을 전쟁 중 전투 기록 영상(미드웨이 해전 영상은 아니기에 다른 전투의 영상)을 활용하고 부족한 부분은 다른 전쟁 영화의 장면을 편집했다. 전쟁영화지만 전쟁장면을 모두 다른 곳에서 갖고 온 것.Japan 배우들이 영어로 의사소통을 하는 등 좋은 평가도 좋지 않았다. 다만 건조한 전쟁 영화답게 로맨스 나쁘지 않은 억지 영웅 같은 것은 일체 등장하지 않고, 운명의 5분 전까지 계속 미군과 Japan군의 뒤틀리는 전쟁터와 지휘부의 대응, 참모진의 갈등과 지휘관의 감정 등을 많이 아프지 않고 자세히 묘사했다. ​ 것 979년작의 경우 드라!드라마!드라마!인기의 대 참패에 교훈을 얻어 제작비를 최소화하기 때문에 다른 영화의 촬영 영상이 나쁘지 않고 전시 기록 영상 등에서 전투 장면을 편집했으며 CG등은 존재하지도 않았던 시대였기 때문에 흥행은 했을지언정 영화로는 좋은 평가를 올리지 못 했다. 그리고 20일 9년 9월 미드웨이 해전을 다루는 또 다른 영화동 토우루리스이 공개했다.


    >


    마지막 비류를 폭격하는 장면에서, 갑판내의 히노마루에 폭탄을 명중시키는 연출이 본인이 옵니다만, 이것은 감독의 연출이라고 하기 보다는, 본인명의 실제의 증언을 고증한 것입니다. 당시 생환한 조종사 중 "재팬 항공모함 갑판에 그려진 일장기가 과녁처럼 보여 명중시키기 쉬웠다"는 인터뷰를 인용한 듯하다.#미드웨이 #전쟁영화 #해전 #항공모함 #야마모토 #엔터프라이즈 #비류 #본인무위키밀러



    댓글

Designed by Tistory.